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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예물브랜드 추천 디자인 스타일 순위를 결정하는 팁

by NYS 다이어리 2024. 9. 8.

 

 

 

결혼 이전에는 몰랐던, 알기 어려웠던 브랜드 종류를

결혼식 준비를 시작하게 되면서 예물이라는 품목을

살펴보면서 알게되는 결혼예물브랜드 과연 추천 하는 셀렉 방법

그리고 어떤 곳이 좋을지, 비교할 만한 점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번 팔면 끝, 처음 구입하고 난뒤 착용하지 않는

결혼예물반지가 되지 않도록 브랜드를 선택할때

체크할 점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 준비했습니다.

 

 

결혼예물브랜드 추천 스타일 순위 결정 팁!

 

 

 

 

 

 

생소한 브랜드, 높은 할인률(당일계약할인, 제휴할인)

결혼준비할때 알게되는 지역별, 유명한곳 등등

알고싶지 않아도 들여다 보게 되고 추천받을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조금은 지칠 수 있는데요 잠시 멈춰서 주위를 둘러보시면

조금 더 좋은 선택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인터넷 쇼핑, 물건 구입할때

목표로한 물건을 한번에 구입하시나요?

또는 생각보다 높은 할인을 보고 득템으로 생각하시나요?

 

오늘 처음 알게 되었고 상담을 받았는데

당일계약 할인 및 제휴 할인 등등을 권유한다면??

과연 올바른 판매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을까요?

박리다매라는 단어, 상담인력 등등 다양한 사유로

당일계약할인을 유도하는 것은 헬스 PT부터 결혼 전반에 걸쳐

이루어져 있는데요 결혼식에 필요한 혼수 품목들은

한번 구입하면 다시 찾지 않는 품목이기 때문에

가격할인에 휘둘려서 결정하기 보다 오히려 더 신중하게

체크하고 비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

소비자가 브랜드에게 원하는 부분은

인지도, 유니트함, 트렌드, 독특함, 남들과는 다른 등등

여러가지 기대심리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패션이라는 키워드에 주얼리를 담는 것이 아니라

구입 목적에 따라서 앞으로 어떤 의미가 있는 특별함을

함께 담을 경우 명품브랜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되는것은

당연하지만 꼭 명품만이 최선이고 최고의 선택이 아닌만큼

나에게 어울리고 내가 선택한 결혼예물브랜드를

선택하는 몇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구입 이후  AS및 서비스 체크

계약 진행 전과 진행이후 얼마나 변화하는지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계약 전후로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다거나

약속한 서비스 체크가 달라지거나 하는 상황이 있다면

그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낮아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2. 역사가 있는 브랜드

세계적인 명품은 제외하고 국내 주얼리 업계에서

얼마나 오래도록 생존하고 새로운 디자인 개발 및

발전하고 있는지에 관한 부분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오래된곳이라서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으로 착각할 수 있지만 얼마나 깊이가 있는지를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제휴, 마케팅, 포인트

광고란 비용이 많이 필요한 홍보 방법으로

당연히 제휴라는 단어로 포장되어 있고 그에 맞는

수수료 및 기타 부대비용이 필요하게 됩니다.

많은 지점, 많은 홍보는 결국 소비자에게 전가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디자인의 퀄리티와 제품의 디테일

3번과 이어지게 되는 부분으로 필요 이상의 마케팅 홍보

비용의 지출은 추가 수익을 높여야 하므로 제품의

퀄리티나 디테일, 고급스러움이 줄어들고

감성, 이미지, 브랜드에 대한 홍보에 치중하게 됩니다.

 

반지를 끼웠을때 어느정도 고급스러운지

주얼리, 세공에 대한 본질적인 부분을 놓치고

꾸며진 마케팅 이미지에 가려진 실제 퀄리티와

실용성, 활용성 부분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5. 앞으로 약 5년 ~ 10년간 착용가능한 스타일

이쁘게, 여성스럽게, 자연에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모티브와 주얼리 디자인 컨셉으로 많은 브랜드,

위치, 장소에 따른 전문샵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동일한 부분은 반지란 손가락에

착용하는 것이고 이 반지는 다양한 옷차림에 매치가 가능할지

고민해 본다면 한쪽으로 치우쳐진 선택은 결국

쉽게 착용하지 않는 반지가 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예물이니까 해야지, 어쩔수 없잖아!

라는 지치는 마음으로 상담자의 권유, 제안, 그리고 가격 관련 부분에

즉흥적으로 결정하시기 보다는 한번더 디자인에대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등을 체크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10년뒤 과연 이반지가 나에게 어울릴까!?!

어떤 옷차림에 매치할 수 있을까?!

한번 팔면 끝이라는 생각으로 나에게 권하는건 아닐까?!

고민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내가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규모도 있고 퀄리티도 높다면

어쩌면 결혼예물 브랜드를 셀렉하는데 있어서 나무랄 곳 없는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결혼반지, 웨딩밴드를 상담 받는데 있어서

주얼리 브랜드가 주는 인지도, 이미지는 무척이나 중요한 만큼

상담을 받아보고 다른 주얼리브랜드와 비교도 한 후에

가격부분도 중요하지만 당일계약 할인 및 부담을 주는 계약방식은

과감하게 제외하고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의 올바른 눈으로

다시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출처 : 청담 디자이너주얼리 브랜드 : 레브가 다이아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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