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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 5부 다이아몬드 청담웨딩링 추천하는 선택방법

by NYS 다이어리 2024. 7. 9.

 

평생 한 번의 특별한 나만의 웨딩주얼리를 선택할 때 3부 5부 다이아몬드 웨딩링을 고르는 방법은 시대에 맞는 트렌드, 취향등을 고려하여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셀렉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청담웨딩링 브랜드를 선택하고 고를 때 필요한 디자인을 고르는 방법과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소개합니다.

 

 


 

 

청담웨딩링 3부 5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추천, 선택하는 방법

가장 대표적인 6프롱 세팅의 다이아몬드링을 기준으로 앞으로 어떤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고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센스 있는 선택방법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너무 화려하지는 않은지, 너무 심플한 건 아닌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어쩌면 1개만 골라야 하는 부담감에 더 어렵게 느껴지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상황에 맞는, 옷차림에 맞는 주얼리 코디를 적용한다면 한 가지로 다양성에 맞는 컨셉을 소화하기란 무척 어렵기 때문에 1개 이상, 2가지 3가지의 스타일을 맞추는 것이 좋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스타일의 웨딩링을 선택하실 때 고려할 점을 소개합니다.

 

 

 

 

 

3부 5부 다이아몬드 청담 웨딩링

다이아몬드가 메인이 되기 때문에 가장 대표적인 프롱세팅을 기준으로 디자인하게 됩니다.

비스포크 방식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작하지만 때로는 디자인적인 표현, 상징적인 컨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실생활에 불편할지라도 컨셉디자인으로 완성될 수 있는데요

다이아몬드 3부 5부 웨딩링 세팅의 특성상 아무래도 외부로 돌출되어 다이아몬드를 4프롱, 6프롱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프롱난집의 간섭에 의해 스웨터, 옷, 긁힘 등에 취약하게 됩니다.

 

또한 무게중심이 위로 향하기 때문에 반지는 자연스럽게 돌아갈 수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관리가 필요한 착용의 특성을 파악하고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컨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맞는 디자인 선택방법

1. 손가락 사이즈, 형태, 마디의 굵기에 따른 반지 셀렉

2. 직업, 취향에 따른 반지 착용 빈도의 차이점 체크

3. 다이아몬드 사이즈(1부, 3부, 5부, 7부 1캐럿) 선택

4. 예산에 따른 다이아 셀렉 및 브랜드 선택

5. 결혼예물과 데일리 스타일 사이에서 컨셉의 기준을 잡기

 

 

 

 

청담웨딩링 브랜드 선택

백화점 명품 브랜드 및 지역별 유명 예물샵 등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지만 대한민국 대표적인 웨딩주얼리 브랜드가 모여있는 청담동을 기준으로 소개합니다. 하지만 선택하는 브랜드의 기준은 소비자마다 기준이 다르며 지역이 다르더라도 결국 같은 목적지를 향해 가고 있는 만큼 이점에 관하여는 공통의 선택방법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 정찰제와 할인률

브랜드가 가져야 할 첫 번째는 가격의 공정함과 신뢰가 아닐까 합니다.

제휴할인, 당일계약 할인, 추가할인, 서비스 등등 계약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방식이 웨딩산업 전반에 걸쳐 소개되고 활용되는 만큼 어쩌면 가장 저렴하게,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좋은 선택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지만 과연 소비자가 결혼을 준비하는 시기가 아닌 가전제품, 자동차 구입, 특정 브랜드를 구입할 때 선택의 자유를 강제하는 당일계약할인 및 제휴할인등에 결정이 좌우된다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무척이나 좁아지게 되며 합리적인 선택을 방해하게 됩니다.

 

상황에 맞는 프로모션 및 신뢰와 공정에 맞는 할인정책은 브랜드의 가치를 좌우할 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정찰제라는 단어가 주는 소비자의 신뢰는 무시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합니다.

대중적인 품목이 아니기 때문에, 구입 이후 다시 구입할 일이 드물기 때문에 책정되는 알 수 없는 판매가격과 할인가는 소비자의 선택에 어쩌면 가장 중요한 문제로 이야기할 수 있지만 결혼이라는 특정 시기에 아끼기 위한 절약이 오히려 더 비싼 구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체크하는 건 어떨까요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컬렉션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고 착용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컨셉을 추천한다면 단연 심플한 다이아몬드 웨딩링 또는 웨딩밴드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특색 없고 개성 없어 보일 수 있으나 오히려 무난함을 무기로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디자이너의 감성이 넘치도록 담길 경우 매니아적인 스타일이 탄생하게 되고 오히려 장기간 착용에 쉽게 질릴 수 있는 웨딩링으로의 추천이 이어지게 됩니다.

 

절제된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 컨셉에 맞는 모던한 스타일은 앞으로를 내다보는 안목으로 추천하는 웨딩링으로 소개할 수 있는데요 표면텍스쳐, 감성만을 강조하는 반지가 아닌 디테일한 세팅이 주는 고급스러움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술력을 비교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하나의 디자인을 다양한 브랜드에서 재해석되고 제작되는 만큼 하나의 스타일을 다양한 제작방식으로 완성된 형태를 직접 비교하시면서 어떤 선택이 가장 오래도록 사랑할 수 있는 두 사람의 사랑의 징표가 될 수 있을지 고민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청담 다이아몬드 웨딩링과 가격

가격은 소비자의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될 수 있는 만큼 단순히 가격만 두고 브랜드와 디자인의 순위, 선택방법을 이야기하기란 어렵습니다.

 

주얼리를 구입하는 데 있어서 핸드메이드 세팅과 디자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팅 기술력 등등 수치화하기 어려운 다양한 부분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만큼 공정한 정보와 마케팅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특정 상황과 디자인, 취향, 트렌드 등등 다양성을 포괄적으로 비교하여 선택하게 됩니다.

 

국내 주얼리 분야에서 특정컨셉으로 저마다 다른 개성과 감각을 표현하는 청담동 웨딩거리 & 명품거리에 위치한 브랜드의 역사와 기술력 등은 어느 한 곳이 더 좋다 나쁘다로 소개할 수 없는 만큼 원자재의 가격으로 비교할 것이 아니라 무형의 가치가 포함된 전체를 비교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주얼리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웨딩이라는 특정 목적을 가진 주얼리를 선택할 때 생각보다 많은 의미와 감성, 선택에 망설임이 생기게 됩니다.

일상생활에 특별히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며, 어쩌면 결혼이라는 준비품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 어려울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가격대, 마케팅 등에 선택이 좌지우지되는 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디자인출처 : 레브가 다이아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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